상품권판매 Options

이 컬쳐랜드소액결제는 다날이라는 결제대행사가 관리하고 있는데, 이 결제대행사가 당신의 휴대폰 결제를 막아놓은 것이다.

이의규 변호사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대출은 크게 휴대폰 개통 후 휴대폰 자체를 양도해 주면서 현금을 받는 ‘휴대폰깡’(일명 내구제대출)과 휴대폰 자체는 명의자가 가지고 있되 소액결제로 구입한 상품 등을 보내주고 대가를 받는 ‘모바일깡’ 방식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면서 “전자인 휴대폰깡의 경우 현금을 내준 업자는 물론이고 의뢰인 역시 전기통신사업법 위반죄로 형사처벌이 가능하고, 양도된 휴대폰이 대포폰으로 보이스피싱 등 범죄에 사용되면 사기방조죄 처벌까지 가능하므로 절대로 연루되면 안 된다”고 설명하였다.

예외의 경우가 있긴 한데, 간혹 이 업계에 발을 막 디민 신생 업체들은 아직 뭐가 뭔지 잘 몰라서 고객들의 개인정보가 왜 필요한지 모르고 무작정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사람들은 최근에 어떤 것을 휴대폰으로 결제해서 현금화 하고 있는지도 살펴볼 수 있구요. (가볍게 훑어만 보셔도 후기가 도움이 되실거로 믿습니다)

소액결제 한도는 최대 백만원까지도 가능하지만, 되도록 평소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게 한도를 정해놓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생활리뷰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인터넷에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만 검색하셔도 수많은 사례들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거래를 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를 예방 할 수 있을까요?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소액현금계정은 현금을 내주고 생긴 자산이므로 자산증가로 처리하고, 현금은 빠져나갔으므로 자산감소로 처리된다.

절차가 매우 번거롭습니다. 판매자로 직접 물건을 판매한다고 글을 작성 하셔야 하시는데, 최근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려는 분들이 매우 많이 늘어나있는 관계로 글을 본인이 직접 상세하게 작성 해야하고, 다른 사람들이 글을 계속 올리는만큼 본인도 직접 새 글을 올려서 상단에 유지해야 금방 판매가 가능합니다

비슷한 예로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을 선택 할때 보통 사람들은 후기가 좋은 쇼핑몰을 선택하듯이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도 비슷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구글플레이 소액결제 현금화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용하시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업체의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 하시면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를 여러 사람과 함께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